화장품 및 피부의약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 (닥터지 px 수분크림)

야뱝이 2019. 6. 3. 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2018년 11월쯤 부터 써오고 있는 수분크림인 닥터지 수분크림을 들고 왔습니다.

 

이 제품은 군대px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군인수분크림, px수분크림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게 된 계기는 피부가 한 번 엄청나게 뒤집어지고 나서, 얼굴에 무엇을 발라야할지 모르겠던 시절이 있습니다.

 

그 시절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크림' 이 화해 어플에서 순위도 높고, 평도 좋고, 주위에 사용하는 친구도 별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하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알아보면 17000원 이상인 것 같은데요, 저는 군인이였던 친구가 있었어서 부탁해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6천얼마라고 하길래 한 개당 7천원씩 주고 부탁했던 기억이 납니다.

 

친구가 전역하기 전에 많이 쟁여놔서 아직 집에 새거 3통이나 남아있네요 ㅎㅎ..

 

근데 이제 전역해서 다 쓰고나면 한 통에 17000원씩 주고 사야한다는게,, 너무 슬픕니다.

 

 

 

 

저는 사실 수분크림을 바르는 편이 아니였습니다.

 

얼굴에 화장품을 적게 바르자는 주의여서, 피부가 뒤집어지기 전에는 올인원 제품 하나만 바르고 다녔습니다.

 

여름에는 선크림하나 더 발라주고요!

 

근데 뒤집어지고 나서 화장품을 찾아다니던 여정 중에 추천받아서 써봤는데,

 

세수하고나서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피부에 별 문제 없는 것 같아서 그 이후로 몇 달간 계속 써오고 있습니다.

 

자기전에 엄청 듬뿍 발라서 올려놓고 수분팩? 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그냥 세수하고 바로 로션처럼 바르고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킵니다.

 

아 참고로 저는 이마와 코, 티존에 기름기가 엄청 많은 지성타입입니다.

 

여드름은 그렇게 많지는 않구요.

 

근데 이 제품으로 겨울을 겪어본 결과, 수분크림 하나만으로는 겨울의 건조함을 이기기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세수 후 수분크림 후, 유분기가 조금 있는 피부재생크림? 을 발라주면서 버텼답니다.

 

이제는 날이 더워져서, 피부재생크림은 잘 안바르거나, 잘 때만 발라줍니다.

 

이제 선크림을 하나 장만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자형이라 위생문제가 있다는 글들을 많이 봤습니다.

 

저도 약간 이런거에 불안증이 많은 사람이라, 저는 세수하고 바로 방으로 와서,

 

깨끗한 새끼손가락으로만 얼른 푹 찍어내고 바로 다시 뚜껑 닫습니다.

 

저처럼 사용하시면 뭐 화장품이 오염되거나 하실 일은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제품 내에 플라스틱 스틱이 포함되어 있긴 한데, 그것도 뭐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리란 법도 없어서..

 

저는 그냥 제 손가락을 믿고 새끼손가락을 이용합니다.

 

 

 

 

제품의 디테일을 한 번 살펴볼까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보충 해주는 수분 진정 크림이라고 합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마쳤다고 하네요,

 

어디선가 본 바로는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바르고나서 나아졌다면 나아졌지, 여드름이 심해지거나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깨알 군마트용 표시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군인 지인이 있으면 부탁드리세요..

 

거의 2~3분의 1 가격이니 ㅋㅋ

 

 

 

 

70mL 당 17000원 (피엑스 약 7천원) 입니다.

 

제가 예전에 쓰던 올인원이 50미리에 정가 39000원 인 것을 감안하면 뭐..

 

훨씬 싼 편이네요.

 

가격적인 부담은 덜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한 통 뜯으면 한 달은 넘게 쓰는 것 같습니다.

 

 

 

 

성분을 봅시다. 저는 잘 모르지만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사이클로펜타실록산, 디메치콘, 나이아신아마이드, 등등.. 너무 많네요.

 

근데 이거 성분표시가 함량이 많은 순으로 써있는 것 맞죠?

 

예를들면 이 제품은 정제수 비율이 제일 많은..

 

저는 그렇게 알고있는데 아니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저의 총평입니다.

 

저는 어디까지나 저의 피부와 비슷하신, 이마와 코에 기름많고, 블랙헤드 많으시고, 여드름은 그렇게 엄청나게 많이 나지 않으시는 분들, 에 한해서만 조언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여드름은 1주에 1,2 개씩 납니다.)

 

저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화장품을 적게 바르는 주의라 지금은 수분크림 하나만 바르고 있는데,

 

세수하고나서 이 수분크림만 발라도 여름에는 별로 문제가 없습니다. 촉촉합니다.

 

바르고나서 트러블도 없구요, 솔직히 어떤 화장품도 극적인 변화는 가져다주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래 사용하면 차츰 나아지는 거지, 몇 번 쓰고 확 좋아지는 그런건 다 사기리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몇 달간 이용한 결과, 여드름은 나빠지지 않았습니다. 나빠졌냐 좋아졌냐라고 물으신다면,

 

좋아졌다고 말하는 편이 더 가깝겠습니다.

 

제가 완전히 꿀피부가 된게 아니라서 진짜 완전 좋아졌다고는 말을 못하겠네요.

 

아무튼 수분크림 알아보고 계시분들은 한 번 써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인터넷으로 구해도 별로 부담 없고, 성분도 유해성분도 거의 없고,

 

좋다는 사람들 평도 많고 등등.. 고려해볼만한 제품입니다.

 

단 겨울에나, 엄청 건조할 때는 수분크림 흡수시킨 이후에 다른 제품 더 쓰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제가 별다른 일 없으면 평생 사용할 인생수분크림 리뷰였습니다.

 

그럼 바이바이

 

 

 

 

 

 

 

 

인생 수분크림, 수분크림추천, 닥터지 수분크림, 닥터지, 닥터지크림,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닥터지 수딩크림, px수분크림, 피엑스 수분크림, 군인 수분크림, 군대 수분크림, 군대 닥터지, 군인 닥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