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피부의약품

피부재생크림, 점뺀곳 재생크림, egf크림 대웅제약 이지듀 재생크림

야뱝이 2019. 6. 4. 10: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생크림! 리뷰입니다.

 

먼저 재생크림이 대충 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GF와 같이 표피재생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있는 크림으로,

 

즉, 표피재생을 도와주는 크림을 보통 재생크림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EGF는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피부 재생 단백질을 말한다고 합니다!

 

 

 

 

 

제가 egf성분이 함유된 재생크림을 알아본 이유는

 

제가 코에 되게 안짜지고, 안에서 부풀어오르는 것 같은 그런 여드름이 났었는데,

 

안 짜지는 걸 자꾸 짜려고 하다 보니까 빨개지만 하고 ㅠㅠ 피만 나고..

 

그걸 반복하다가 어떻게 노랗게 곪아서 짜긴 했거든요, 엄청 큰 피지덩어리 나오고 피도 나오고,

 

중요한건 그 짠 자리에 엄청 크게 구멍이 생겼었어요... 그래서

 

아 이거 어떡하지 검색하다가, 점 뺀 거랑 비슷하게 사후관리 해주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왜냐면 이 것도 구멍뚤린 상처이긴 하니까요 ㅋㅋ)

 

알아보다가, 듀오덤사서 며칠 붙이고 그 뒤에는 재생크림을 바르라길래

 

인터넷에서 재생크림 알아보던 도중에

 

이 제품이 용량도 적은 걸 팔고 저렴하기도 하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이 이지듀 dw-egf 크림은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인 dw-egf가 핵심 성분으로 들어간 기능성 크림이라고 합니다.

 

다른 성분으로는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6가지 피부 유사 성분이 함유 되어있다고 하네요.

 

뭔가 좋아보이긴 합니다. ㅋㅋ

 

안전성 테스트도 다 거쳤대요.

 

 

 

보통 egf성분이 포함된 재생크림은

 

레이저 시술받아서 피부에 붉게(혹은 눈에 띄지 않지만) 자극이 된 상태,

 

점 빼서 상처가 생기고 아물었지만, 붉게 된 곳에 주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이런 상황이 아니더라도,

 

egf성분이 포함된 화장품을 데일리로 쓰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 프리미엄'

 

이 제품도 그냥 얼굴 모든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르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써있네요.

 

저도 이 설명을 보고 거울보고 생각날 때 팔자주름에 가끔 발라줬던게 생각이 납니다 ㅋㅋ

 

그냥 생각날 때 몇 번 발라준거라 효과는 없어요 ㅋㅋㅋ

 

몇 달, 몇 년 바른다면 모를까... 생각난 김에 다시 꾸준히 발라볼까요? ㅎㅎ

 

이건 생각 좀 해보겠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상처가 그렇듯이 몇 주, 몇 달이 지나면 원래상태로 돌아오잖아요?

 

그래서 자연치유가 된건지... 재생크림을 발라서 색소침착이 안되고 돌아온건지는 저도 모릅니다..

 

하지만 흉터는 평생가고, 바른다고 더 나빠지는건 아니니까 일단 바르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일반 크림제형

 

 

결론적으로!

 

저는 여드름을 짜서 구멍이난 상처가 생겼었고,

 

그 곳을 수 차례 짜다보니 붉게 피부가 많이 자극이 되었었는데

 

상처가 아문 이후에 붉게된 곳에 몇 주간 발라줬더니

 

그래도 원래 피부 색으로 웬만큼 돌아왔습니다.

 

정말 코부분이라 색 붉게된 것이 원래대로 안돌아왔으면 진짜 ..

 

평생 우울할 뻔 했는데, 그래도 거의 티 안날정도로 돌아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여러분들도 얼굴 중요한 곳에 흉하게 붉은 흉터 생기면 얼른 지체하지마시고 재생크림 발라보세요.

 

확실한건 안바르는 것 보다는 나을테니까요.

 

그럼 붉은 흉터, 여드름 흉터 생기신 분들 얼른 재생크림 발라서 나으세요!!!

 

그럼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