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식사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슈퍼시드 도우) 요기요 할인받아서 먹었음 미디움 사이즈 칼로리

야뱝이 2021. 1. 31. 03:56
반응형

안녕하세요 1월 29일에 도미노피자 요기요에서 12000원이나 할인한대가지고 얼른 시켰네요.


사실 시킬지말지 고민함 걍 집밥먹을지 ;


근데 넘 싸서 일단 시킴 ㅋㅋ. 이 이벤트는 1월31일까지 연장한다고 하네여 아니면 죄송


와 진짜 싸다 ㅋ 근데 미디움사이즈 엄청 작대서 고민했는데 어차피 혼자 먹을거라서 일단 시켜봄.


슈퍼시드 도우는 머 곡물도우니까 건강에 좋대서 시킴 ㅎ;


21900원 이상인가?? 최저주문금액이 잇어가지고 디핑소스랑 피클로 가격 맞춤요.



개빨리 왔네여 제가 피자 알바 이틀정도 해본 경험으로 만드는거 진짜 빨름. 


5분 안에 만들어서 굽기 가능 ㅇㅇ



미디움은 2조각에 376칼로리? 진짜 좋군 더 높았으면 좋았겠지만.



감자를 좋아해요 저는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기 와 진짜 마싯다.


예전에 피자먹고 체해가지고 그 뒤로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이제 괜찮아진듯 ㅇㅇ


그리고 양에 대해서 말해보면 저는 일단 라면하나에 밥 한 공기 같이 먹는 편인데, 요즘 입이 짧아져서 그런지 미디움 3조각 먹고 그만 뒀어요. 사실 4조각? 도 걍 가능하긴 한데 걍 귀찮아서 안 먹음.


성인 남성이 먹으면 5~6개는 걍 먹을듯 하네여 저처럼 못먹는 사람은 4조각?



슈퍼시드 도우는 뭐 ㅇㅇ 다른건 잘 몰겠네 건강에 좋다해서 먹은거임요. 그럼 다들 피자 잘 할인받아서 드세요 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