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식사

응암역 맛집 '히사시돈부리' 사케동 맛집 (가츠동, 돈부리)

야뱝이 2021. 2. 3. 01:44
반응형

안녕하세여~ 응암역 근처에 제가 자주가는 맛집이에요.

 

그냥 밥 먹을거 고르기 귀찮고, 그럴 때 먹으러가면 좋아요, 모든 메뉴가 맛있음!

 

은평 이마트 근처에 있습니다!

올리브영 골목으로 빠지면 있음! 계단 올라오시면 2층에 바로 있어요~

 

메뉴판을 확인해봅시다.

메뉴 많죠! 저는 가츠동, 에비가라아게동, 믹스동, 토리가츠동, 사케동 일케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저기 연어사시미 1피스 1200원인데, 고기도 먹고싶도 연어도 먹고싶을때, 사케동말고 딴거 시킨다음에 연어사시미 2피스 추가해서 먹음요.

 

근데 오늘은 사케동 먹음. 일행은 토리가츠동~

참깨드레싱? 맞나 맞는거 같음. 이거 진짜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으니까 많이드세요.

이건 미소 ㅎㅎㅎ 맛있어요. 

김치랑 단무지를 퍼놓고 기다립시다.

물이랑 김치 단무지통은 가져다 주십니다.

 

화장실은 입구 왼편에 바로 있으니 손씻고 오시면 되어요

사케동이 나왔어요. 밥에 약간 식초간? 암튼 뭔 간이 되어있음 아주조금.

 

그래서 김이랑 밥이랑 비비고, 그위에 연어 하나씩 올려서 먹기~

연어 밑에는 양파가 있어요. 넉넉합니다.

 

여기 와사비도 맛있음 아 또 먹고싶네 사케동 배고파

이건 토리가츠동. 아 참고로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한데, 2단계면 좀 맵긴함!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1단계 ㄱㄱ. 근데 저도 매운거 잘 못먹긴한데 2단계는 먹을만 하긴 함 근데 맵긴함.

 

뭔 말인지 아시져.

진짜 맛있겠다. 진짜 맛있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진짜 자주가요 5번 넘게 감!!

 

오늘 먹은건 이게 끝인데, 예전에 가서 먹었던 사진 몇 개 올려볼게요.

하나밖에 못찾겠음 ㅈㅅ ㅋㅋ. (사진에 저거 연어사시미 4피스임)

 

암튼 맛집이니까 다들 가보세요~!! 그럼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