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식사

(응암역) 옥토끼제면소

야뱝이 2018. 8. 19.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서 병원에 좀 갔다가..


친구와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옥토끼제면소' 라고 하는 일본 라멘 집인데요.


지나가다가 본 적은 있는데, 친구가 맛있다고해서 한 번 와봤습니다.





먼저 좌석은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입니다.


저흰 바로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식당 안에 저희까지 10명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건어물 육수.. 는 쫌 그래서 백탕면으로 시켰습니다.


친구는 백탕면에 차슈추가 해서 8000원에 먹었습니다.


저는 토핑추가 없이 먹었는데 고기가 커서 괜찮더라구요.





공기밥이 서비스라 좋았습니다.


밥을 좋아하거든요 일본에서 라멘 먹을때도 고항 쿠다사이 해서


밥 추가해 먹었습니다.


차슈는 두장입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일본라멘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자체에 간도 잘 되어있고..





달걀도 1/2개가 아니고


그냥 한개 줍니다.


한 개 그냥 주는 곳 첨봤습니다.


아 일본의 이치란도 하나 줬던 것 같습니다.


껍질 채로 줘서 까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먹었는데 반숙이라


좀 놀랐습니다.


반숙 지렸쥬?





한국인을 위한 김치 입니다.


김치에 손이 가더라구요


왜냐면 라멘 맛이


돈사골이라 그런지


뭔가 순대국 삘이 납니다.


맛있다는 뜻 입니다.





면도 맛있었습니다.


오졌쥬





다데기가 테이블에 놓여져있는데,


궁금해서 반쯤먹고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결과는 쫄보라 조금 넣어서 그런지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암튼 밥까지 말아먹으니 배불렀네요





전 국물은 남겼고 친구는 다 먹었네요


ㅋㅋ 돼지네요


음 종합 후기는


응암역 근처 사시고,


일본라멘 먹고싶으시다면,


여기 오시면 후회는 안 하실 것 같네요.


70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점심에 먹으면 배불러서 기분 좋을 것 같네요


아 참 월요일 휴무랍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바로 옆 가게인 스시냥도 맛있는데 나중에 먹고 올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위치는 응암역 내리셔서 4번 나오시면 찾기 쉬우실거에요


먹고 불광천 딱 걸으면 좋습니다.


겨울에 한 번 더 갈 의향 있네요.


정말 안녕히계세요.


내일은 수학 포스팅 할게요










응암역 맛집, 응암역 라멘, 은평구 라멘, 은평구 맛집, 새절역 라멘, 응암역 일본라멘, 은평구 일본라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