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피부의약품

여드름 비누 추천 라노아 어성초 비누 리뷰 (여드름용 폼클렌징 대용)

야뱝이 2019. 6. 6. 1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세안제! 리뷰입니다.

 

저는 현재 세안제로 천연비누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바로 어성초 비누입니다 !!!!!!!!!!

 

전에도 지성피부에 좋다는 비누를 달간 써본적이 있습니다.

 

극적인 효과는 없었지만, 딱히 트러블도 나지 않기에 달간 썼었는데요,

 

그냥 비누가 떨어지고나서

 

집에 다른 세안제가 있길래 따로 이상 구매를 안하고, 

 

다시 일반 폼클렌징으로 세안을 해왔었습니다.

 

근데 피부가 뒤집어지고 나니,

 

이게 대체 폼클렌징때문인지, 로션때문인지, 생활습관때문인지 도저히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부 바꾸기로 결심했고,

 

천연비누로 다시 세안을 해보자 해서 찾아보던

 

어성초 비누가 여드름과 지성피부에 좋다는 글을 여러개 보고,

 

이걸로 해야겠다 해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어성초란 무엇이냐.. 다들 예상하신 대로

 

잡초 처럼 풀입니다.

 

근데 어성초에 해독작용(항균) 소염작용(살균) 있어서, 먹어도 되고 몸에 발라서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자세하게는 어성초 속에 있는쿠에르치트린이라는 성분이

 

모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피부를 맑게 해주며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한의학적 내용인지 양의학에서도 연구결과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효능을 사람들이 있으니 이런 말들이 나오는 거라고 생각 합니다.

 

저처럼 팔랑귀이신 분들이나, 여드름 때문에 절망감에 빠져계신 분들은 이런거 보면 수가 없죠 ㅠㅠ

 

저도 약간 이런거에 현혹되서 구매했는데, 나쁘지 않아서 조금은 정말 효과 있나보다라고 생각 중입니다.

 

 

 

 

 

 

 

저는 지성이고, 이마와 , 티존에 기름이 많고 블랙헤드가 많으며, 여드름도 조금 있는 타입인데

 

어성초 비누와 맞는 같습니다.

 

원래 흔한 폼클렌징인 센카 제품을 써왔고, 

 

약산성 폼클렌징도 써봤는데,

 

센카는 너무 당기는 느낌이 강했고,

 

약산성 폼클렌저는 너무 닦이는 느낌, 기름이 지워지는 느낌이 안들었는데,

 

어성초 천연비누는 거품도 잘나고, 닦이는 것도 깨끗해지는 느낌입니다. 당기지도 않구요.

 

웬만해선 계속 걸로 세안을 같네요.

 

평을 보니 등드름에도 효과가 많은 같네요.

 

바디워시 대용으로 천연비누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저도 샤워할 바디워시 보다는 비누를 선호하는데,

 

샤워용으로 하나 사야 할까봐요 ㅎㅎ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니까 넉넉하네요!

 

하나면 한 달에서 두 달 정도까지 사용가능 하거든요.

 

바디워시로도 같이 사용하면 한 달이면 닳을 것 같습니다.

 

 

포장도 잘 되어서 옵니다!

 

물론 라노아 제품뿐만 아니라 천연비누를 판매하는 브랜드들이 아주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처음 천연비누 구매한 곳이 라노아였고, 처음 구매한 숯 천연비누가 괜찮았어서

 

어성초 비누도 여기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천연비누 판매하는 곳 많으니까 잘 따져보고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마지막으로 여드름 피부, 지성 피부 분들!

 

여드름용 세안제, 지성피부 세안제, 여드름 비누 찾으시는 분들은

 

여드름 폼클렌징 대신 어성초 천연비누 사용해보시는 추천드립니다.

 

그럼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