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델 P2721Q dell 27인치 4K (UHD) 모니터 P2721Q 후기

야뱝이 2021. 1. 19. 01:56
반응형

P2721Q 후기입니당.

 

최근에 모니터가 너무 작게 느껴지기도 하고 듀얼모니터를 쓰고싶은 생각이 너무너무 들어서 몇 주간 고민 끝에 구매했습니다.

 

27인치(28인치) 4K 모니터 후보는 삼성, 엘지, 델 이렇게 있었는데, 굳이 가격이 조금 더 나가는 델 모니터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데탑말고도 맥북을 사용하는데, 이 모니터는 65w pd충전이 가능한 c타입 단자가 있어서!

 

그거랑 맥북이랑 c to c로 연결하면 모니터 연결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고 해서.. 이게 넘 끌려서 구매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구매했구요, 택배를 기다릴 수가 없어서 방문수령으로 받아왔습니다.

개무겁네 ㅋㅋ; 집에 일단 도착

열어보니께 스탠드 밑바닥이랑 설명서가 있습니다. 

대충 연결하믄대지

케이블은 dp to dp, c to c, a to c 를 줍니다만 hdmi to hdmi 는 안줍니다. 근데 보통 판매처에서 끼워 넣어줌!! 

전원코드도 있고여

다음 층을 열어보면 모니터랑 스탠드 목부분이 있어요~

합체를 시켜줍니다. 근데 은근 개무거움 제 집에있는 엘지 24mk430h 보다 거의 1.5배 ~ 2배 ;;; 왜 그러지 ㅋㅋ

오.. 이뻐용

ㅋㅋ 근데 hdmi 선이 짧아가지고 기존에 있던 모니터를 연결 못했어요... 친구가 2m 짜리 준대서 받아서 쓰려고요.

 

한층 화면이 커져서 좋고 선명해진 것도 체감이 확실히 됩니다. FHD 에서 UHD로 넘어오니까!! 

너무 좋아요. 선정리는 나중에 해볼게요, 하나씩 책상을 더 꾸며보겠습니다.

 

가격은 좀 쎘지만 그래도 자기가 끌리는거 사는게 답인 것 같아요. 저는 강추합니다. IT회사 개발자들 책상 보면 dell이 압도적으로 많더라구영. 아무래도 c to c 연결과 충전 기능이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바이바이~

 

구매하실 때 쿠팡도 참고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