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원룸 공기청정기 추천 샤프 공기청정기 (FP-J30K)

야뱝이 2019. 6. 5. 1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청정기 리뷰입니다.

 

제품명은 샤프 공기청정기 (FP-J30K)

 

요즘엔 공기청정기를 수가 없죠, 

 

더군다가 저같이 안전과민증이 있는 사람들은요 ㅋㅋㅋ

 

마스크도 100개나 대량구매 해놨다구요 저는 ㅎㅎ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수가 없습니다 ㅠㅠ 요즘에야 조금 하긴 한데, 진짜 일주일에 4일은 뿌연거 같아요.

 

그렇게 뿌얘보여도 쉬면 뭔가 답답하고, 눈도 건조한 같고 따갑고..

 

저만 그러나요 ㅎㅎ,,

 

아무튼 이제 미세먼지가 중국처럼 기본 베이스가 되어버려서 그런건지,

 

뉴스에서도 떠들지도 않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지, 

 

저희 가족들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생각이 없어보이더군요.

 

그래서 제가 넓디 넓은 거실을 커버할 만한 대형 공기청정기는 능력이 안되기 때문에

 

일단 제방에서도 쓰고, 안방에서도 쓰고 있는 정도의 크기의 공기청정기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공기청정기 하면 제일 유명한 엘지 퓨리케어나 위닉스, 삼성 제품 중에서

 

소형평수 위주로 찾아봤는데, 뭔가 가성비가 좋은게 없더라구요.

 

방은 평수로 치면 3~4 될텐데 최소 10평이상 거의 15평부터 나오는 같아서

 

이럴거면 그냥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던가 해야하나?’ 라고 생각하던 도중에..!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좋고 평수도 8~10 커버이기에 안방아니면 방에서 쓰기 좋은 크기의 공기청정기!

 

평도 찾아보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필터도 삼성 엘지 위닉스랑 같은 헤파필터 적용되어 있구요.

 

사실 필터랑 흡입력, 소음만 괜찮으면 좋은 공기청정기 아니겠습니까?

 

 

 

 

 

 

일단 필터가 개로 나뉘어져서 좋았습니다.

 

먼저 먼지 걸러주는 간단하게 자주 청소 가능한 프리 필터

 

그리고 냄새, 유해가스 걸러주는 탈취 필터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초미세먼지 걸러주는 헤파 필터(HEPA필터)

 

보통 초미세먼지를 2.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먼지들이라 하는데,

 

0.3마이크로미터 먼지를 99.97% 이상 정화할 있다고 합니다.

 

그냥 저는 설명 읽고 바로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디자인도 좋았구요 ㅋㅋ, 필터 수명은 보통 2년이라고 합니다.

 

2년이 지나면 공홈에서 필터만 따로 구매할 있는 같아요.

 

 

 

 

 

 

여기에 추가 기능인 이온정화 기술이 있는데요,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 기능이라고 해서, 세균, 바이러스, 알레르기/곰팡이 물질을 제거 억제시키고 뛰어난 탈취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사용할 처음 그냥 기능으로 틀어줍니다.

 

그럼 시간정도 지나면 자동으로 일반 공기청정 기능으로 돌아가는 같더라구요.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이온 샤워 모드 : 60분간 고농도의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을 강력한 기류로 분사하여 실내 공기를 2 빠르게 정화합니다.

 

제가 집와서 트는게 이겁니다.

 

 

 

 

 

 

그리고 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틀어두고 자도 되서 너무 좋구요.

 

그냥 제가 최근 물건중에 만족도 제일 높습니다 ㅋㅋㅋ

 

크기는 제 손바닥과 비교해보시죠.. 

 

 

 

 

 

아무튼 없던 공기청정기가 생기니까 괜히 행복하고

 

뭔가 방이 상쾌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http://nc13.cafe24.com/?product=플라즈마-클러스터-샤프-공기청정기-fp-j30k

 

여기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자세한 설명 많이 나와있으니 읽어보시고, 

 

원룸형 공기청정기,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 공기청정기, 소형 평수 공기청정기 알아보시는 분들은,

 

삼중 필터에, 헤파 필터까지 장착된 제품 괜찮은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그럼 바이바이

 

 

구매하실 때 쿠팡도 참고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