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맥북 트랙패드(마우스패드) 설정

야뱝이 2018. 2. 19. 1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맥북은 마우스보다 트랙패드가 편한... 노트북입니다. 써보시면 아실거에요.


마우스를 안 쓰게 되더라구요 저는. 매직마우스도 샀다가 그냥 다시 팔았어요 ㅋㅋ


일단 제 맥북은 뉴맥북 2014년 형 입니다. 쓸만해서 아직 쓰고있네요.


자기 취향 껏 설정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터치클릭보다 눌러서 클릭하는게 좋아서 터치클릭은 안 쓰고 있어요.


그리고 제 기준 많이 사용하는 트랙패드 기능은 세 손가락 위로 올리는거! 엄청 많이써요 걍 계속써요 f3 키랑 똑같은 기능인데 멀어서 이걸 더 쓰게 되더라구요



일단 기본적인 클릭 설정이에요. 제가알기론 뉴맥북 이후로? 포스터치라고 아이폰7 홈버튼처럼 클릭이 아니고 압력? 을 가하면 클릭하는 느낌처럼 진동이 울리는 거에요


여기서 자주 쓰는건 모르는 영어단어에 꾹 누르는거에요. 그럼 진동이 두 번 울리면서 사전이 떠요 ㅋㅋㅋ 공부할 땐 네이버 이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자주 써요.




조아요.. 아 그리고 스크롤은 보통 두 손가락으로 하시잖아요? 근데 여기서 케이스가 갈리더라구요. 


손가락을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내려가게하느냐,, 아래서 위로 올려야 내려가게하느냐.


걍 편하신대로 설정 가능합니다.ㅋㅋ

둘 다 설정 해보시고 편한거 쓰심 됩니다.


마지막 추가 제스처 입니다.



여기서 밑에 두 개 런치패드랑 데스크탑 보기는 잘 안 써요.


런치패드 볼 일도 거의 없고...


데스크탑 보기는 커맨드 키로 따로 설정해놔서!


Mission Control 이 젤 많이 씁니당.




좀 쓸데 없는 포스팅이였는데, 올려보고 싶어서 ㅋㅋ 


그럼 밥 먹으러갈게요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