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피부의약품

더페이스샵 피지잡는 수분선 지성 선크림

야뱝이 2019. 6. 14. 0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크림 리뷰입니다.

 

제가 선크림은 원래 맨날 바르는 편이 아니였는데 선크림은 햇빛이 강하지 않아도 매일매일 발라줘야 한다고 인터넷에서도 많이보고, 주위사람들도 그러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도 관심을 갖게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었습니다.

 

 

당시 피부타입은 여드름 거의 안나고 이마와 코에 기름이 많으며 블랙헤드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지성용 선크림을 찾아나섰죠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더페이스샵의 피지잡는 수분 입니다.

 

네임은 내추럴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이네요.

 

 

 

 

상품 상세설명을 봅시다.

 

피지는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 보송하게 라는 문구로 선전을 하고 있네요.

 

제가 원하는..(모두가 원하는) 선크림 아닐까요 아무튼 더페샵에서는 이런 분들께 추천을 드리고 있네요.

 

  • 피부 겉에는 유분이 과하고 속은 건조하신

  • 번들거리는 선크림이 부담스러우신

  • 모공과 요철이 두드러져 피부결 보정이 필요하신

 

설명을 들어서는 나쁠거 하나 없고 좋은 것만 써있네요.

 

 

 

 

이제 실제로 써본 후기를 알려드릴 차례입니다.

 

다들 그러시다시피 마지막에 선크림을 발랐고,

 

제품을 사고 나서는 겨울에도 외출시에는 발라주었습니다.

 

선크림을 바른다고 해서 화장을 하는건 아니기 때문에 이중세안은 따로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선크림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덧발라줘야 한다고 하는데,

 

손을 아무리 깨끗히 씻어도 밖에서 세수는 없기 때문에 덧바르는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경험한 것만 말씀드리면, 먼저 이걸 바르면 상세정보처럼 약간 피부보정이 진짜 약간은 되는 느낌이 있고

 

제가 피부가 원래 하얀편이긴한데 약간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기분? 입니다. 백탁현상은 아닙니다. 진짜 하얘진것 나지도 않게 하얘지는.. 제가 뭐라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약간 톤업되는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절대 억지스럽거나 화장한 처럼 하얘지지 않습니다.

 

기름에 관한 부분은 제가 기름기가 많은 선크림을 써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선크림을 바른다고 평소보다 기름이 많이 나오지도 않고, 적게 나오는 것도 아닌 같습니다.

 

피지잡는 수분선을 바르는 것으로 기름조절은 딱히 눈에 띄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선크림인데 기름 많이 나오는게 어딥니까 하하

 

그리고 선크림을 바르고 모공이 막혀서 트러블이 심해지거나 나거나 그러지도 않았습니다.

 

실제 후기는 이정도 입니다.

 

 

 

 

자외선 차단력은 SPF 50+  ,  PA+++ 입니다.

 

원래 40 이엿는데 올랐나봐요

 

지금 공홈에 50짜리더라구요..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자외선에도 종류가 가지 있습니다.

 

자외선 a,b,c 인데,

 

자외선 c 오존층이 막아주고 있으며, 저희가 영향을 받는 자외선은 a,b 입니다.

 

자외선 a 차단효과를 나타내는 지수가 PA 이고

 

+ 많을수록 차단효과가 커집니다.

 

자외선 b 차단효과를 나타내는 지수가 SPF 이며

 

선크림을 발랐을 피부에 닿는 자외선 양이 1 , SPF50 선크림을 바르면 피부에 닿는 자외선 b 양이 1/50정도 됩니다.

 

여름에 바다 놀러갔을 추천 지수가 선크림정도 됩니다. 

 

저는 일상생활에는 spf15 정도면 된대서 자외선차단이 조금 포함된 라로슈포제 로션 바릅니다. 제가 포스팅한 보면 있어요.

 

근데 이제 여룸이라 다시 이거 발라야 할까봐요.

 

아무튼 오늘은 선크림 리뷰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