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쫄면이 맛있는 '자성당' (합정역 홍대 맛집) 서교동 맛집!

야뱝이 2021. 2. 3. 01: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조조로 영화를 보고 쫄면을 먹었어요.

 

친구가 쫄면 맛집이 있다고 작년부터 가자고 했는데, 일요일마다 휴무였어가지고 맨날 못갔는데 드디어 가봤네요.

 

리뷰를 뒤져본 결과 갈비만두가 메뉴에 있어서, 와 쫄면에 갈비만두 지리겠다! 하고 먹으러 갔습니다.

간판 귀엽네요 먼가 감성 있네여.. 아 맞다 먼저 위치는 합정역하고 홍대입구역 사이에 있습니다.

 

버거킹 큰길 건너편으로 들어오셔서 좌회전 ㄱㄱ

 

역시 휴무는 아직 같군여 일요일 휴무이고, 월~토 11~20시 영업입니다.

 

매장이 협소하고, 포장이랑 배달주문이 많더군요.

 

평일 12시30분 쯤 갔는데 사람이 글케 많지는 않았는데, 테이블이 너무 적어서;; 한 3분~5분 기다림!

이건 사용 안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사진상으로 왼쪽 4인석, 가운데 2인석, 오른쪽 4인석 이렇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끝이에요 이게;

저희는 왼쪽 4인석에 앉았습니다. 가운데 2인석은 사용하는지 안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코로나도 있고, 배달이랑 포장주문 때문에 바빠서 안 받으실 것 같아요.

테이블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이거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근데 갈비만두가 메뉴에 없어서, 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모듬튀김을 시켰어요.

 

쫄면에 순대도 맛있을것 같아서 시킬라햇는데 오래걸린대서 걍 튀김만 머금.

주방 샷 ㅋㅋ 물은 셀프인듯? 물수건은 달라하면 주심.

 

후기중에 주방이 더러워보인다고 그랬는데, 후드도 깨끗해보이고 괜찮던디..

대기중

쫄면이 나왔어요 ㅎㅎ 오이 안드실분은 미리 말씀드려야 할 듯! 

 

무 양배추 오이 골뱅이조금 상추같은채소 달걀반개 이렇게 있네요

맛있긴 함!

그리고 반전이 있는데 모둠튀김에 만두튀김이 있잖아요.

 

이거 갈비만두임;; 그래서 맛있음! 근데 튀김만두(8개) <<< 이것도 갈비만두일지는 의문이긴한데 맞겠죠?

 

갈비만두 드시고 싶으시면 물어보고 시키삼! 튀김만두 갈비만두냐고. 

그리고 국물은 말 안해도 주십니다. 

 

후기는 쫄면을 올만에 먹기도 했고, 튀김이랑 쫄면이랑 은근 조합 괜찮아서 맛있게 먹엇어요.

 

근데 갈비만두가 찐만두로 있었으면.. 그리고 순대도 먹었으면.. 그리고 순대에 내장도 있었으면.. 더 만족했을거같네요.

 

그럼 쫄면맛집 탐방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