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디저트

효창공원역 2번 출구 근처 붕어빵 맛집 '효공잉어빵'

야뱝이 2021. 1. 19. 01:35
반응형

 

먼저 위치 알려드릴게요~ 효창공원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위로 쭉 올라가시면 서안약국 앞에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요즘 2개에 1천원 하는 곳도 많은데, 거기선 절대 안 먹게 되더군용.

와 한 15분? 1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춥고 바람불어서 힘들었지만, 줄 서있는 사람들 대부분 많이 사가진 않아요 뒤에 사람들 배려랄까. 저희는 슈크림 처넌, 팥 처넌, 매코미 처넌 이렇게 먹었어요.

일단 들고 사람없는 곳으로 골목으로 이동...

일단 매코미.. 먼저 먹어봅니다. 김치가 들어가 있다는데 저 김치만두도 잘 안먹거든여. 그래서 별 기대 안함.

오 근데 맛있음 ㅋㅋ 하나 더 먹을 의향 있음~ 앞에 사람이 매코미만 5천언 어치 사가든데 이유가 있었군

다음은 슈크림 ㅋㅋ 전 슈크림 젤 좋아해요 사실 팥 잘 안머금 ㅋ

허엉 ㅋㅋ 쩌러 근데 만드시는거 보니까 반죽이 엄청 조아보여서 수제인가 했는데, 워낙 바쁘시다보니 반죽은 완제품을 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죄송;

 

근데 반죽 엄청 맛있고, 반죽이랑 그 안에 내용물이랑 비율이 좋아요 딱. 내용물도 많다 느껴지고요. 더 먹고 싶었음!

팥도 달달구리 맛있긴 했음요 근데 넘 추워서 반갈죽한 사진 못 찍음 지송 ㅋㅋ

 

효창공원 갈 일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웬만한 붕어빵 집 보단 맛있음! 보장된 붕어빵 맛집인 듯.

사장님도 시크해 보이시지만 그래도 존댓말 하시고 마스크 꼭 끼시고 만드심. 굳굳

반응형

'냠냠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니라니 벌집꿀 (자연숙성 벌집꿀)  (1) 2021.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