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미즈노 모렐리아 UL JAPAN TF 진짜 가볍다!

야뱝이 2021. 8. 3. 20:38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ㅎ

제 생일이 8월 28일인데 사촌형이 생일선물을 이렇게 미리 줬어요.

 

풋살화는 미즈노 모렐리아 최상급 버전입니다! 정가는 259,000원 이네요

양말과 축구화쌕까지 받았어요 ㅠㅠ

 

근데 기본으로 들어있던 쌕이 하얀색에 금색이라 더 간지네요

사촌형이 색을 고르라고 했었는데 황금색 축구화가 좀 간지인 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어요

상자도 금색이라 간지네요;; 사이즈는 280입니다.

 

저는 보통 운동화를 275 신거나 아주 아주 드물게 작게 나오는 신발은 280 신는데요, 축구화는 원래 5~10 크게 신어서 280으로 정했어요.

 

캥거루 가죽이라 그런지 와 진짜 편하네요;; 그리고 뭐 어케 만든건지 개 가벼움요.

 

중딩때 아디제로 최하급버전이 첫 축구화였는데, 그때 최상급 아디제로 보다 가벼운듯;

 

지금도 신고 글 작성하고 있는데, 진짜 개편합니다. 거짓말이 아니고 진짜 편하네요;;;;

 

운동화가 아니니까 쿠션감은 모르겠지만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와 진짜 편합니다;;

 

이게 진짜 최상급 축구화인가보네요.

생긴게 너무 간지나지 않나요??;; 저 원래 금색 글케 안 좋아하는데 흰색 금색 진짜 간지네요..

정가는 말씀 드렸다시피 259,000 이구, 캥거루 가죽이라고 써있는거 보이시죠?

제 발목 어떠나요 정말 얇죠 제가 최근 183에 56키로라서 bmi 지수 17 미만입니다 ㅎ

다시 정신차리고 살 쪄봐야죠.

ㅎ 진짜 간지네욤 역시 선물은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도 돈 많이 벌어서 남들한테 선물 많이 해주고 싶네요... ㅎ

 

 

반응형